후지필름 용산 체험존 전경.jpg


후지필름 카메라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후지필름 체험존이 국내 전자제품의 메카 용산에 둥지를 틀었다.

 

26일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자사의 디지털 카메라를 직접 만나고 구입할 수 있도로고 용산에 위치한 현대아이파크몰에 ‘후지필름 체험존’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후지필름 체험존은 용산 현대아이파크몰 디지털관 5층에 총 30평(약 100㎡) 규모로 자리해 후지필름 제품 체험 및 판매 공간 가운데 가장 큰 스케일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후지필름 카메라 전 제품을 체험 및 구입할 수 있으며, 디지털 카메라 전문 어드바이저의 수시 상담이 가능하다.


새롭게 문을 연 체험존에는 ‘갤러리 월(Gallery Wall)’이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전문 사진가의 작품은 물론, 유저들의 사진을 전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프린트된 사진 경험을 제공하고, 동시에 고객 소통을 확장하는 공간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향후 이 곳에서 다양한 소비자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단순히 제품 판매만이 아닌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마련할 계획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임훈 사장은 “후지필름의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중심인 체험존을 전자제품의 메카 용산에 가장 큰 규모로 열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후지필름과 함께 다채로운 사진 문화를 누릴 수 있는 곳으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