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순금 코인을 선물로 증정하는 ‘새해 덕담 한마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월 25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서 진행되며, 2018년 황금 개띠 해 기념으로 후지필름에게 바라는 점이나 전하고 싶은 말을 이벤트 페이지 내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 3명에게는 1돈 순금 코인이 제공되며, 2등 5명은 5만원 백화점 상품권, 3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 5일 발표되며, 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덕담 댓글에 SNS 사용자명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후지필름 홈페이지를 찾아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설날을 맞아 감사 인사를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후지필름이 마련한 선물과 함께 많은 분들이 보다 즐겁고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최근 새해 첫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신제품 X-A5를 공식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카메라 액세서리 3종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증정하는 등 크고 작은 소비자 혜택을 넓혀 나가고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