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의 중형 카메라도 미리 경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6일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www.fujifilm-korea.co.kr)는 자사 미러리스 카메라와 렌즈 대여 프로그램을 중형 제품인 GFX 50S 바디 및 GF 렌즈로 확장 운영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후지필름의 대여 프로그램은 제품 구입 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해 5월부터 X 시리즈 제품을 대상으로 시행해 왔다. 이번에 중형 카메라의 대중화에 발벗고 나서고자 혜택 기종을 확대 제공하게 됐다.
 

대여 가격은 GFX 50S 카메라 바디와 렌즈 2개, 추가 배터리 1개를 포함해 1일 기준 14만원이며, 바디 단품은 10만원, 렌즈는 2만원에서 3만원까지다. 렌즈 기종은 총 5종(GF110mmF2 LM WR, GF23mmF4 R LM WR, GF63mmF2.8 R WR, GF120mmF4 R LM OIS WR Macro, GF32-64mmF4 R LM WR)이 지원된다. 
 

후지필름은 이번 중형 제품 대여 첫 시작을 기념해 11월 6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대여비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GFX 50S 바디 및 GF 렌즈 대여 시 설문 조사에 응하면 대여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이용 고객이 중형 제품을 구입하고 1월 21일까지 정품 등록하면 최대 4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후지필름 중형 GFX 대여 서비스.png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GFX 50S는 고화질 사진을 누구나 쉽게 촬영할 수 있음은 물론, 어렵고 무겁다는 중형 포맷 카메라에 대한 인식을 바꾼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미러리스의 장점과 중형 사이즈 센서의 비교불가한 깊이감을 모두 지닌 GFX 50S를 구입 전 렌탈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많은 분들이 가지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신청은 촬영 및 스튜디오 장비 대여 전문 HK TOOLS 온라인 홈페이지(www.hkrental.co.kr)나 유선 전화(02-3444-1231)를 통해 가능하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