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_갤 가돗과 파트너십 체결_.jpg


에이수스(www.asus.com)는 컴퓨텍스 2018에서 영화 ‘원더우먼’의 히로인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갤 가돗(Gal Gadot)’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갤 가돗’은 창의성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는 점에서 사람들에게 저마다 내재된 창의력을 이끌어낸다는 에이수스의 핵심 가치를 상징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갤 가돗은 “사람들은 최첨단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컴퓨터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모든 사람들이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면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며, “스크린 패드를 탑재한 에이수스의 새로운 젠북 프로 시리즈는 무한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우리 모두에게 내재된 창의력을 이끌어 내는 혁신적인 기업 에이수스와 협업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에이수스 에릭 첸 부사장은 “자신에게 충실한 자세로 국제적인 성공을 이룬 전 세계인들의 롤 모델인 갤 가돗처럼 모든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혁신을 추구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적합한 기술을 사용한다면 언제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고, ‘놀라운 것을 찾는다(In search of incredible)’는 우리의 슬로건과 핵심 가치에 갤 가돗 보다 적합한 인물을 찾지 못했다”고 전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