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kr)는 프로젝터를 장착한 최초의 태블릿 PC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레노버 요가 태블릿 2 프로를 하이마트 100개 매장에서 본격 판매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이마트를 방문하는 고객은 요가 태블릿 2 프로뿐만 아니라, 요가 태블릿 2 윈도 버전 8형, 요가 태블릿 2 윈도 10형 LTE 버전을 만날 수 있다.

 

이번에 판매 확대에 돌입한 요가 태블릿 2 프로는 업계 최초로 피코 프로젝터를 탑재한 것은 물론 QHD 디스플레이와 서브우퍼를 포함한 8W JBL 사운드 시스템을 갖춰 기존의 태블릿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웅장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출시 10일 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될 만큼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하이마트에서 판매 중인 요가 태블릿 2.jpg

 

요가 태블릿 2 윈도 버전은 윈도 8.1과 인텔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태블릿이다.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MS 오피스가 무료로 제공되어 PC 경험 그대로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다. 10형 제품은 블루투스 키보드가 태블릿 커버로도 사용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기존의 노트북을 완벽하게 대체할 수 있다. 하이마트에서 단독 출시 되는 10형 LTE 버전은 본인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데이터를 듀얼 심 개통을 통해 나눠서 사용 할 수도 있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다.

 

요가 태블릿 2 프로와 요가 태블릿 2 윈도 버전은 ‘행 모드’를 포함해 스탠드, 홀드, 틸트의 4가지 모드로 변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설계로 출시 때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요가 태블릿 2제품은 제2롯데월드에 위치한 월드타워점을 비롯해, 김포공항 롯데마트점, 대치점, 압구정점, 잠실점, 서울역 롯데마트점, 부천중동점, 수원시청점, 수원롯데몰점, 광복롯데몰점 등 전국 하이마트 100개 지점에서 판매되며 홈플러스 주요 10개 매장에서도 판매 될 예정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이번 하이마트 판매 확대로 고객들이 가까운 하이마트 매장에서 레노버의 인기 제품인 요가 태블릿 2 프로와 요가 태블릿 2 윈도 버전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레노버는 유통망을 더욱 강화해 제품의 접근성을 높여 전세계 태블릿 시장 3위 업체로서의 명성을 이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