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mens PLM Connection Korea 2014_2-.jpg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국내 PLM 업계의 최대 사용자 컨퍼런스인 ‘Siemens PLM Connection Korea 2014’를 지난 11월 6일(목)부터 7일(금) 양일간 경주 현대호텔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델, 엔비디아, HP 등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전략적 파트너를 포함, 1,000여 명의 사용자와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해 PLM 시장 분석 및 다양한 산업군별 기업들이 당면한 도전과제와 그에 대한 해결 방안 등을 공유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정철-.jpg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정철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올 한 해 동안 성원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고객들이 글로벌 경쟁환경에서 경쟁력을 제고하고, 끊임없이 혁신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왔다”라며 “오늘날 고객들이 당면한 비즈니스 과제와 기술 전환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고객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투자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스티브 바사다(Steve Bashada) 인더스트리 수석 부사장의 제품 전략 발표를 비롯해, 제품 시뮬레이션과 검증을 지원하는 스마트 혁신 플랫폼의 역할을 소개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스티브 바사다(Steve Bashada) 인더스트리 수석 부사장-.jpg

 

스티브 바사다 부사장은 기조연설을 통해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솔루션은 전통적인 제조분야인 자동차, 항공, 조선, 반도체, 산업 기계를 비롯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비용 절감과 품질 혁신을 위한 솔루션으로 인정받아왔다”라며 “산업별로 특화된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만의 산업 특화된 전문 솔루션과 역량을 기반으로 한국을 비롯한 모든 고객들이 진정한 기업 혁신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을 계속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와 함께 자동차, 해양, 에너지, 의료 분야와 같은 다양한 산업에서의 성공 사례도 함께 밝혔다.

 

이외에도 PLM, 제품 엔지니어링, 디지털 매뉴팩처링, 시뮬레이션 등 솔루션 별 다양한 활용 사례 발표도 진행되었으며,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대표 CAD/CAM/CAE 통합 솔루션의 최신 버전인 NX 10이 처음으로 국내 고객에게 선보였다.

 

Siemens PLM Connection Korea 2014 전경-.jpg

 

또한 델, 엔비디아, HP 등 전략적 파트너사들의 제품을 소개하는 전시 및 데모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