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연속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로 아이유 낙점.jpg


소니코리아가 아이유를 5년 연속으로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로 발탁 및 다양한 활동을 펼친 그에게 감사의 트로피를 전달했다.


이에 아이유는 아이유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1000X 시리즈와 자신의 모습이 담긴 트로피와 함께 밝은 모습으로 인증샷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2014년부터 5년 연속이자 가장 오랜 기간 동안 활동하는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이 됐다. 지난 2014년에 처음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후 소니 오디오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유는 h.ear 시리즈와 1000X 시리즈 등 다양한 소니 오디오 제품의 캠페인을 통해 소니 오디오의 기술력과 철학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왔다.


지난해에는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for and by Music Lovers)’ 캠페인의 TV광고에서 음악을 만들고, 노래하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모습과 우리 삶 주변에서 음악을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감성적인 메시지와 함께 전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트로피로 제작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1000X 시리즈를 출시하며 소니의 혁신적인 기술력에 아이유의 매력이 더해진 TV 광고를 선보이기도 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대중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인 아이유와 5년 연속으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만큼 더 큰 시너지가 기대된다”라며, “올해도 아이유와 함께하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사운드와 감성을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