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버드 프리덤 2 제품 구성_.jpg

제이버드가 2016 굿디자인 어워드(2016 GOOD DESIGN awards)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초소형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덤의 후속 제품 프리덤 2(FREEDOM 2 WITH SPEEDFIT)를 공개했다.


전작 대비 향상된 착용감의 프리덤 2는 음질과 사운드 커스터마이징 기능은 물론, 이어팁과 이어핀을 하나로 결합시킨 일체형 이어팁을 탑재했다. 이러한 일체형의 이어팁과 이어핀은 사용자의 귀에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편안하면서도 빠지지 않는 착용감을 제공하며, 분실 염려 없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운동선수와 매니아 층의 의견을 반영해 착용 중에도 원터치로 줄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피드 핏(SpeedFit)’을 채택했다. 스피드 핏은 잡아당기는 것만으로 줄 길이를 딱 맞게 조절할 수 있어서 이어폰을 더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이어폰 착용법을 언더 이어 핏에서 오버 이어 핏으로 쉽게 바꿀 수 있어 사용자에게 알맞은 핏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현존하는 블루투스 제품 중 가장 작은 유닛 사이즈를 지닌 프리덤 2는 뛰어난 음질과 세련된 디자인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써 가벼운 무게와 물과 땀에 강한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배터리는 4시간 연속 재생 가능하며 충전 클립 장착 시 4시간을 추가 사용할 수 있어 최대 8시간까지 끊김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프리덤 2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5일까지 프리덤 2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이버드 전용 컴플라이 폼팁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및 온라인몰(네이버 쇼핑, 신세계몰)에서 진행된다. 또한 제품 구매자 대상 포토 상품평을 인증한 후 명시된 이메일 주소로 구매 정보를 보내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