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MP7000.jpg


지브라 테크놀로지스(www.zebra.com)가 차세대 다중평면 스캐너 MP7000와 ‘데이터캡처 DNA(DataCapture DNA)’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MP7000’은 업계 최초 이미저 기반 솔루션으로 호평 받은 기존 바이옵틱 폼 팩터 MP6000를 기반으로 영수증 등의 이미지 캡처, 최대 60% 향상된 평균 전력 소비량, 대형 물품의 쉽고 정확한 측량을 위한 통합 수평/수직 스케일 플래터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데이터캡처 DNA’는 MP7000뿐만 아니라 지브라의 핸드헬드 스캐너, 고정형 스캐너, 컴패니언 스캐너 모두에 적용할 수 있으며, 기기 통합, 설치, 관리를 단순화하여 비즈니스를 개선하고, 파트너커넥트(PartnerConnect)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채널 파트너들의 기술투자에 대한 개선효과를 체감하게 해준다.


밥 샌더스(Bob Sanders),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수석부사장 및 데이터 캡처 솔루션 부문 총괄은 “지브라의 새로운 다중평면 스캐너 ‘MP7000’은 계산 업무 속도를 향상시키며, 리테일러가 더 많은 거래를 처리하도록 지원한다. 그리고 데이터캡처 DNA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도입함으로써 지브라는 통합, 설치 및 관리에 이르기까지 전체 스캐닝 경험을 단순화하여 비즈니스 편의성과 TCO를 절감하는 차별화된 도구 모음으로 바코드 스캐닝 업계에서 혁신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