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슨.IHP-left-duo_300-.jpg


아티슨 임베디드 테크놀로지스(https://ko.artesyn.com/)는 의료 및 산업 분야를 위한 구성 가능한 지능형 고전력 시스템 iHP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https://ko.artesyn.com/power/product/configurables/intelligent-high-power-series)은 프로그램 가능한 전압 또는 전류 공급원으로 정확도, 분해능 및안전성을 모두 지원하는 새로운 모듈형 전력 시스템으로 3kW 단위 증분으로 최대 24 kW를 공급하며, 광범위한 전압 및 전류를 처리하는 다양한 플러그인 모듈을 사용하여 최대 8개의 출력 구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iHP 전력 시스템은 산업안전 승인도 받았으며 반도체 처리 장비에 대한 SEMI F47 순간전압 강하 공차 기준도 충족한다.


iHP 전력 시스템은 개발자 시스템에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CANbus, Ethernet 및 RS485를 포함하는 표준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디지털 제어기가 Artesyn의 고급 PowerPro 소프트웨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를 사용하여 하나 이상의iHP 시스템에서 모든 기능을 제어 및 모니터링할 수 있다. PowerPro GUI에는 사용자가 자신의 프로세스 제어 루틴을 작성할 수 있는 그래픽 스크립트 작성 기능도 통합되어 있다. 
 

iHP 전력 시스템은 광범위한 부하에 대해 효율적인 역률 보정(PFC)과 낮은 총 고조파 왜곡(THD)을 제공한다. 또한 다중 위상 연속 모드 부스트 PFC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리플 전류 제거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EMI를 낮추고 전해 콘덴서의 수명을 연장시킨다. 사용자가 단상 또는 3상 입력용으로 iHP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사용자가 출력을 전압 또는 전류 공급원으로 구성하고 아티슨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표준 모듈의 정확한 애플리케이션 요건에 맞춰 조정할 수 있다. 다양한 표준 모듈은 직렬 또는 병렬로 연결할 수 있고, 정확한 전압 및 전류 공유도 가능하다. 특정 유형의 부하 및 적용 분야에서는 저항성 부하, 용량성 부하 및 LED 부하를 포함하는 3가지 보상 구성으로 iHP 시리즈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