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는 브라더 공식 렌탈 센터 에서 이벤트 기간 내에 상담을 신청하고 렌탈 계약을 맺은 고객에게 5개월 분량의 용지(A4용지 5,000매)를 무상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금)까지 브라더 공식 렌탈센터(https://rental.brother-partner.com)에서 서비스 중인 A4, A3/ 레이저, 잉크젯/ 프린터, 복합기 등 전 제품 중 1대를 계약한 고객에게 A4용지 5,000매(두 박스)를 제공한다. 이는 월 1,000매 사용 기준 5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에 해당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검색창에 ‘브라더 프린터’를 검색하거나, 브라더 공식 렌탈센터(https://rental.brother-part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최정규 프린팅 사업부 본부장은 “매년 12월부터 길게는 5월까지 해가 바뀌는 시기가 되면 프린터, 복합기 수요가 크게 증가한다. 특히, 1월 연말정산, 5월 종합 소득세 신고 기간에 출력량이 대폭 늘어 대량으로 문서를 출력해야 하는 중소기업 고객들의 문의가 급증한다”라며 “구매보다는 렌탈을 통해 비용절감 및 생산성 제고를 꾀하고, 원활한 전문 관리 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프린팅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