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맞이해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와 드라마 시청 시 한 층 더 생생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도록 두 대의 스피커로 즐기는 재미를 선사하는 ‘DOUBLE THE SOUND! DOUBLE THE FUN!’ 프로모션과 아름다운 고품질 사운드와 포근하고 따뜻한 조명으로 일상 속의 치유를 제안하는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로 포근한 겨울 나기’ 프로모션 두 가지로 진행된다.


12월 26일(목)부터 2020년 2월 28일(금)까지 행사 제품 구매 후 3월 6일(금)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프로모션에 따라 ‘스마트폰 거치대’ 또는 ‘록시땅 캔들’을 증정한다.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로 포근한 겨울 나기’ 프로모션은 아름다운 고품질 사운드와 포근하고 따뜻한 조명이 조화를 이뤄 일상 속의 치유를 선사하는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는 ‘록시땅 리바이탈라이징 캔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에, 따사로운 빛과 청아한 소리, 그리고 포근한 향이 더해져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 추운 겨울을 더욱 운치있게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DOUBLE THE SOUND! DOUBLE THE FUN!’ 프로모션은 스테레오 모드를 지원해 스피커 2대를 연결하여 영화와 드라마를 시청할 경우 극장과 같은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행사 제품 고객 전원에게 알루미늄 각도 조절 스마트폰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동일 모델 두 대 구매하고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영화와 드라마 컨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웨이브(wavve)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