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오는 6월 2일 현대백화점 킨텍스 직영전시장(이하 킨텍스 전시장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 817)에서 브랜드 모델 추성훈과 함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추성훈, 추사랑이 참석하는 팬사인회는 일산 킨텍스 현대백화점 2층 바디프랜드 매장에서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바디프랜드는 사인회 참석 및 사인회 관련 문자를 받은 고객 대상으로 자사 헬스케어 제품 5% 할인 혜택(신규 고객 대상)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전속모델인 추성훈 선수, 추사랑양과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 킨텍스 전시장에서는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를 비롯해 세계 최초 브레인 마사지 기능이 적용된 ‘렉스엘 플러스’, ‘레지나A’, ‘셀레네’, ‘팰리스’ 등 신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제품 ‘팬텀’과 고급스러운 외관을 위해 UV코팅으로 마무리한 ‘팬텀 블랙식스에디션’ 등도 있다.


또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방문 관리의 번거로움 없이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해 쓸 수 있는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도 만나볼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