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브랜드 리큅(L’EQUIP)이 오는 17일 오후 4시 리큅 블렌더를 활용해 칵테일 4종을 직접 만들어보는 페이스북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여름 밤 홈파티에 제격인 칵테일 4종 ‘소주 코스모폴리탄’, ‘리얼 그린티 모히또’, ‘알코올 요거트 스무디’, ‘슬림 디톡스 크러쉬’가 시연된다.


리큅의 프리미엄 홈 블렌더 ‘RPM 콰트로 BS7’ 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것은 물론 소주나 녹차 티백 등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활용해 주점에서 판매하는 것 못지 않은 훌륭한 칵테일을 제조하는 노하우까지 생생하게 전수 받을 수 있다.  
 

8월 17일 오후 4시, 리큅 페이스북(www.facebook.com/lequiptalk)에 접속하면 실시간 구독이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을 보며 쉐프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긴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칵테일을 담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드링킹 자(jar)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리큅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집에서 파티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으로 이색 칵테일 레시피를 익혀 홈파티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