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www.yanolja.com)가 KB국민카드 결제고객에게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로 야놀자 내 3만원 이상 숙소를 결제하면 3천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해당 고객이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 ‘리브메이트(Liiv Mate)’에 신규 가입 시 야놀자에서 추후 사용 가능한 3천 원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이번 혜택은 오는 8월 31일(목)까지 매일 선착순 140명에게 제공된다.
 

즉시 할인 혜택은 야놀자 앱에서 신용카드 결제 선택 시 우측 상단 ‘쿠폰 할인받기’를 클릭, 적용하면 된다. 추가 할인 쿠폰은 리브메이트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시 프로모션 코드 ‘KB야놀자’를 입력해 쿠폰 번호 확인 후 야놀자 앱에 적용하면 된다.
 

이 밖에도, ‘3만원 무한 쿠폰’ 고객을 대상으로 ‘리미티드 놀-잇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목)부터 8월 8일(화)까지 야놀자 앱에서 혜택을 받은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0 명에게 1인당 에어베드 2개를 증정한다.


한편 야놀자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통한 고객 유치로 제휴점의 공실률 감소와 매출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6개월 이상 3회 이용 시 3만원 쿠폰세트를 무한 제공하며, 신규 회원 전원에게 5천원 할인 쿠폰세트를 발급한다. 또한 주변에 위치한 숙박시설을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내 주변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