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액트가 개발. 세시소프트·넥슨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신규 영웅 ‘셰릴’을 업데이트 했다.

 

‘셰릴’은 추격에 능숙한 신성연합의 민첩 영웅으로, 주변의 적들에게 동시에 피해를 가하는 ‘깃털 수리검’과 원하는 지점으로 순간 이동한 뒤 주변의 적들을 넘어뜨림과 동시에 후퇴할 수 있는 ‘황혼의 추격’ 등의 스킬을 지녔을 뿐 아니라, 위기 시에는 궁극 스킬인 ‘황혼의 여전사’를 통해 비행 상태로 변신하여 탈출하거나 기습적으로 전투에 참여해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도 있는 기동성에 특화된 영웅이다.

 

PNFNEWS_카오스온라인_셰릴.jpg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영상을 통해 셰릴이 과거 적들에 의해 사랑하는 동생을 잃은 사실을 짐작할 수 있으며, 이 사건으로 괴로움을 이겨내지 못한 그녀가 복수의 화신이 되어 적의 처단만을 목표로 삼고 복수심을 불태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금일 업데이트(www.chaosonline.co.kr)를 통해 영웅 레벨 제한이 해제되어 모든 유저들은 1레벨부터 자신이 원하는 영웅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된다. 이로써 기존에 25레벨(최고레벨)에 도달하지 못해 영웅 선택에 제한을 받았던 이용자들도 자유롭게 영웅을 선택하고 한층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