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액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와 넥슨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신규 영웅 ‘엘시드’를 업데이트 했다.

 

3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엘시드’는 휴먼을 가호하는 신 ‘베일라’를 믿는 성기사로, 대검 ‘엘듀란’을 통해 아름답고 화려하면서도 파괴적인 검술을 구사하는 영웅이다. 엘시드는 신으로 섬기는 ‘베일라’의 좁아진 입지를 되돌리기 위해 분투한다는 설정을 지니며, 시나리오상 자신을 길러준 양부 ‘레오닉’과 대립하는 캐릭터로 표현된다.

 

PNFNEWS_카오스온라인_엘시드.jpg

 

엘시드는 강한 공격력과 더불어 기절효과 및 무적, 마법 면역 상태까지 보유한 신성연합의 영웅이다. ‘성검 엘듀란’으로 자신의 체력을 담보로 공격력을 일시적으로 상승시켜 순간적으로 상대에게 파괴력 있는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일시적으로 무적이 되는 ‘천상의 방패’ 스킬과 모든 마법으로부터 면역이 되고 공격력과 방어력, 체력까지 상승하는 ‘성스러운 가호’ 등을 보유하고 있어 공격과 수비 양면에 뛰어난 전투 특화형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엘시드가 양부 ‘레오닉’에 대적하여 전투를 벌이는 모습이 담겨있으며, 해당 영상의 전반적인 스토리가 유명 영화의 한 장면을 패러디한 것이어서 한층 흥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카오스온라인>(www.chaosonline.co.kr)은 2012년도 신년을 맞아 오는 1월 8일까지 공식대전과 초보자대전에 관계없이 플레이만 하면 GP(게임포인트) 100%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혜택은 PC방 보너스와 함께 중복 적용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