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TUF Gaming VG279QM.jpg


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세계 최초로 280Hz의 주사율 시대를 연 ‘ASUS TUF Gaming VG279QM’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오는 3월 2일부터 11번가에서 예판 예정인 ‘ASUS TUF Gaming VG279QM’는 FHD(1920 x 1080) 해상도에서 오버클럭킹 시 최대 280Hz라는 초고속 주사율을 자랑하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게이밍 모니터다.


ASUS TUF Gaming VG279QM의 All-New ASUS IPS Fast 기술은 기존 IPS패널 대비 최대 4배 이상 빠른 초고속 액정을 채택하여 압도적인 1ms(GTG)의 응답 속도를 제공하여 보다 선명한 색상과 잔상이 없는 게임 비주얼을 제공한다.


특히 ASUS ELMB(Extreme Low Motion Blur) Sync기술을 엔비디아 G-SYNC 기술에 결합시켜 고주사율에서도 뭉게짐 없이 선명한 게임 화면을 재생하여 기존에 없던 압도적인 몰입감을 구현한다. 또한 178°의 광시야각으로 넓은 시야각을 확보함으로써 어느 장소에 배치해도 다양한 각도에서 현실적이고 사실적인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ASUS TUF Gaming VG279QM은 sRGB 99% 컬러 영역을 지원하여 직접 눈으로 보는 듯한 깊이 있는 색감을 구현한다. 또한 1000:1의 명암비 및 400 cd/m2의 밝기를 통해 DisplayHDR 400 인증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였기 때문에 어두운 곳은 보다 어둡게, 밝은 곳은 보다 밝게 표현하여 압도적인 디테일한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ASUS TUF Gaming VG279QM은 무엇보다 에이수스가 추구하는 세계 최고의 압도적인 성능의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이다”라며 “수많은 게이머들의 취향이 고도화되고 세분화 되는 만큼 그에 걸맞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