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에서 자사 그래픽카드의 저변 확대를 위한 총 3가지의 프로모션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에이수스 지포스 RTX 2000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는 “ASUS 그래픽카드, 써보고 구매하세요!” 행사이다. 본 행사는 에이수스 지포스 RTX 2000 시리즈 그래픽 카드 전 라인업을 구매한 후, 사용하다가 제품이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1개월 이내에 무조건 반품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RTX 2060부터 2080Ti까지 모든 RTX 기반의 라인업이 대상이며, 반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 영수증 기준 구매일로부터 1개월 내에 제품 구매처로 제품을 반송하기만 하면 된다. 단, 제품이 심하게 파손되거나 불량으로 판정되는 제품은 반품이 거절당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은 유의할 필요가 있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ASUS TUF GeForce GTX1660 SUPER O6G GAMING’제품 구매자를 위한 보상 판매이다. 본 행사는 소비자가 ‘TUF GTX1660 SUPER’제품을 구매한 후, 기존에 사용 중인 제품을 ASUS 협력사로 발송하면 제품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 금액을 송금해 주는 방식이다.

소비자가 발송한 제품은 에이수스에서 불량 및 파손 유무를 확인한 후, 제품에 문제가 없는 경우 보상 금액을 책정하게 된다. 보상 금액은 제품에 따라 최대 38만원까지 지급되며, 타사 제품이더라도 정상적인 구동이 가능한 제품이라면 모두 접수가 가능하며 해당 프로모션은 별도의 제한 수량은 없기 때문에 다양한 유저들의 참여가 가능하다. 

‘ASUS TUF GeForce GTX1660 SUPER O6G GAMING’를 구매한 후,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용산 선인 상가에 위치한 ‘ASUS Business Zone’으로 보내면 된다. 방문 및 택배 모두 가능하며,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ASUS 그래픽카드 보상 판매 프로모션 담당자(02-2120-2207)로 문의하면 된다.


세 번째, 프로모션은 자사의 AMD 라데온 제품 대상 게이밍 마우스 증정 행사이다. 행사 기간 동안 에이수스 라데온 RX 5000 시리즈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Cerberus 게이밍 마우스가 무상 지급된다. 
 

해당 프로모션의 대상 제품군은 ASUS의 모든 Radeon RX5700XT, RX5700, 5600XT, 5500XT 시리즈로은 2월 28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경품이 소진될 시 예고 없이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