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은 아프리카TV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BJ 대상으로 새롭게 출시한 13형 보급형 액정타블렛 ‘와콤 원’ 리뷰 BJ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콤 원 타블렛은 창작 입문자 및 동영상을 포함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제품으로, 스크린 위에서 바로 작업할 수 있는 액정타블렛이다.

Mac OS 및 윈도우 PC는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지원 기종에 한해)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화면 위에서 와콤 펜으로 직접 손글씨나 간단한 그림, 자막 효과, 이미지 및 영상 편집 등 영상 콘텐츠를 빠르고 정교하게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아프리카TV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s://bit.ly/2QKR9DU)에서 진행되며, 응모를 통해 최종 선정된 총 9명의 BJ에게는 와콤 원(Wacom One) 액정 타블렛이 증정된다. BJ들은 ‘2019년 아프리카TV 공식 방송 최고의 순간’을 테마로 액정타블렛 와콤 원으로 영상을 편집 및 제작하게 된다.


한국와콤 성상희 부장은 “와콤 원은 모바일부터 PC까지 모든 영역을 넘나들며 더 쉽고 풍부한 창작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은 물론, 창작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는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