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ProArt PA32UCX.png


에이수스는 2일 전문가를 위한 32인치 4K HDR-10 모니터 ‘ProArt PA32UCX’를 발표했다.


‘ProArt PA32UCX’은 최대 1,200 Nit의 밝기와 미니 LED 백라이팅으로 선명하고 상세한 시각적 정보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모니터이다. Dolby Vision, HLG 및 HDR-10을 비롯한 여러 HDR 형식에 대한 1,152개 구역의 로컬 조광 제어 및 지원을 통해 밝은 부분을 보다 밝게, 어두운 부분은 보다 어둡게 표현하여 디테일한 영상을 경험 할 수 있다.


전문가용 모니터답게 ProArt PA32UCX은 비디오 편집 및 사후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전체 색 스펙트럼을 제공한다. Quantum-dot 기술은 시네마 표준 DCI-P3 컬러 게이머를 지원하여 보다 사실적인 색상을 구현하며 하이엔드 비디오 편집 및 포스트 프로덕션을 위해 99% DCI-P3, 99.5% Adobe RGB, 89% Rec. 2020, 100% sRGB 및 Rec. 709의 폭넓은 색상을 제공한다.


ProArt PA32UCX는 업계 최고의 델타-E(∆E) <1규격을 만족하여 색의 정확도를 보장하기 위해 사전 보정되며 각 모니터는 이미지를 화면에 정확하게 재현할 수 있도록 고급 회색 스케일 기술을 갖추고 있다. 또한 화면의 여러 부분에서 밝기 및 크로마(색상) 변동을 방지하기 위해 95% 균일성을 보장하는 기술도 포함되어 있다.


돌비 비전(Dolby Vision)을 지원하는 ProArt PA32UCX에는 ASUS Smart HDR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여러 HDR(High Dynamic range) 형식과 여러 PQ 곡선을 지원하며 하이브리드 로그 감마(HLG)를 통해 BBC의 iPlayer 및 DirecTV를 포함한 방송 및 위성 TV를 지원한다.


작업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듀얼 썬더볼드3, DP 및 3개의 HDMI 2.0 포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하며 VESA홀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사용이 가능하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