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png


아이지에이웍스가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에서 영예의 대상(과기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2012년부터 매년 온라인 광고 산업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서비스 기술 개발 및 솔루션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올해 대상으로 선정된 아이지에이웍스는 자사의 모바일 데이터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국내 최고의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경쟁력과 기술력을 인정받게 됐다.


모바일인덱스는 국내 유일의 DMP(Data Management Platform) 기반 이용성 지표 서비스로, 하루 평균 3천5백만 기기의 15억건에 달하는 막대한 양의 데이터를 처리하며 기업의 모바일 앱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제공해 전방위적인 데이터드리븐 마케팅을 실현케 한다.


마국성 아이지에이웍스 대표는 “모바일 시대 데이터드리븐의 핵심 자원으로서 데이터의 중요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아이지에이웍스는 데이터 분석 기술과 플랫폼 공급 확대로 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온라인광고 산업 성장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의 최우수상(KISA원장상)은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수상했다.

3가지 부문으로 나뉜 우수상(온라인광고협회장상)은 ▲크리에이티브(Creative) 부문에서 차이 커뮤니케이션,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즈, 포스트 커뮤니케이션즈(총 3팀), ▲퍼포먼스(Performance) 부문에서 오버맨, 에이뎀, 퍼틸레인(총 3팀) 그리고 ▲테크&솔루션(Tech&Solution) 부문에서 태그바이컴퍼니, 플레이디, 크로스미디어(총 3팀) 등이 수상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