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피닉스 6X 프로 솔라.jpg


가민(www.garmin.co.kr)은 태양광 충전이 가능한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피닉스 6X 프로 솔라(Fenix 6X Pro Solar) 에디션’을 2일부터 국내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피닉스 6X 프로 솔라 에디션’은 가민 최초로 태양광 충전을 지원하는 GPS 시계로,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유저는 파워 글래스가 흡수한 태양광 에너지를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배터리 수명을 관리할 수 있다.


피닉스 6X 프로 솔라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21일 사용 가능하며, 태양광 충전 기능을 활용할 경우 최대 3일간 추가로 사용이 가능하다.


피닉스 6X 프로 솔라에는 가민의 새로운 기능이 대거 탑재 되어있다. 전략적인 코스 완주를 위해 구간별로 페이스 가이드를 제공하는 ‘페이스 프로(PacePro)’ 기능, 유저의 사용환경에 맞춰 효율적인 배터리 사용을 돕는 ‘파워매니저(Power Manager)’ 기능, 기온 및 고도 변화를 반영한 운동 상태 모니터링 기능 등 다양한 고급 기능을 제공해 유저의 운동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전 세계 2,000여개의 스키 리조트의 스키 코스 및 41,000개 이상의 골프 코스가 기본 탑재되어, 유저는 사계절 내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기에 최대 2,000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고, 휴대전화와 연동 시 수신되는 전화, 문자, 이메일, SNS 알람을 손목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피닉스 6X 프로 솔라 에디션은 DLC 카본 그레이 티타늄 블랙 실리콘 밴드모델과 티타늄 브레이슬릿 모델로 구성돼 있다. 오늘부터 전국 온라인 오프라인 가민 브랜드샵에서 판매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349,000원과 1,380,000원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