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오토모티브.jpg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업계 최초 1G 오토모티브 이더넷 수신기(Rx)용 자동화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하며 관련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테스트 솔루션은 Tier1, OEM, 칩셋 벤더 및 기타 자동차 공급업체들이 IEEE 및 OPEN Alliance의 규정 준수 요구를 충족하고 제품의 시장 출시 시기를 앞당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자율 주행 차량이 도로 위 교통과 상업 및 여객 수송의 본질을 변화시키면서, 새로운 차량의 데이터 속도와 대역폭에 대한 요구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속도가 빨라지면 데이터 손실, 간섭, 패킷 누락 가능성 증가, 부정확한 정보 증가 등의 결과가 초래될 수 있다.


이에 키사이트응 정보가 본래 의도대로 수신되는지 검증하는 오토모티브 이더넷 Rx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이를 통해 비트 오류율(BER) 카운트를 수행하여 DUT(device-under-test)가 BER을 10-10 미만으로 유지하도록 지원하며, IEEE Std 802.3bp와 Open Alliance 1000BASE-T1 Interoperability 테스트 세트 사양의 신호 품질 요건을 충족한다.


또한 IEEE 및 필수 OPEN Alliance 규정 준수 사양의 자동화된 테스트로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Alien Crosstalk Noise Rejection 테스트를 수행할 뿐 아니라 빠른 설정과 구성 및 테스트를 지원한다. 나아가 테스트 설정을 손쉽게 교정하고, DUT와 필수 수신기 테스트의 빠른 조작도 가능하다.


키사이트의 새로운 오토모티브 이더넷 솔루션은 규정 준수 테스트에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케이블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