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11월 22일(금)부터 11월 24일(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전시회 ‘2019 케이펫페어(K-PET FAIR)’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2019 케이펫페어에서 소니의 AI 기반 AF 성능으로 인물을 넘어 동물의 눈까지 선명하게 포착하는 ‘리얼타임 동물 Eye-AF’ 성능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스튜디오 존’에서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견(犬)생’ 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반려동물 사진 촬영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사전신청을 받아 소니 부스 내 스튜디오 존에서 전문 작가가 직접 사진을 촬영해 선물하는 이벤트로, 11월 15일(금)까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으며 선정 결과는 11월 19일(화)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소니코리아는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람객들은 ‘소니스토어 컨설팅 및 구매 존’에서 제품 상담과 함께 다양한 소니 디지털 이미징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회 기간 중에 소니 부스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