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코리아가 11월 14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유아이패스코리아 RPA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아이패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AI와 더 강력하게 결합한 차세대 RPA 기술 및 새로 공개된 유아이패스의 엔드-투-엔드 오토메이션 플랫폼을 선보이며, 1인 1로봇 비전 실현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 이커머스, KEB하나은행이 직접 연사로 참여해 RPA 경험과 확산사례를 공유한다. 유통, 금융 및 다양한 산업분야의 RPA 사례를 통해 RPA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의사결정자들에게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네이버, 투비소프트, 시트릭스 등 기술협력 기업들이 유아이패스 RPA와 어떻게 결합되어 시너지를 내는 모습도 살펴 볼 수 있도록 마련하고 있다.


유아이패스코리아 백승헌 전무는 “유아이패스는 RPA를 특정 부서나 기술 담당자의 전유물이 아니라, 모든 실무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1인 1로봇’ 시대를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더 쉽고 빨라진 유아이패스 엔드-투-엔드 RPA 플랫폼의 진화와 국내외의 실제 적용 사례를 생생하게 공유할 것이다. RPA 도입을 망설이고 있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유익한 시간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PA 세미나는 11월 14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삼성동 코엑스컨벤션 컨퍼런스 E홀(3층)에서 진행되며, 참가 등록은 유아이패스 웹사이트(www.uipath.com/ko/)에서 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