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은 와콤 신티크프로 및 인튜어스프로 제품 구매자에게 어도비 창작용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와콤은 오는 2020년 1월 31일까지 와콤 신티크프로 전 모델 또는 인튜어스프로 전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이미지 저작 및 편집 프로그램 ‘어도비 CC포토그래피 플랜’ 또는 영상 편집 공유 프로그램 ‘어도비 프리미어 러쉬’의 2개월 무료 사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와콤 신티크프로 라인업은 창작분야의 전문가를 위한 고성능 액정 타블렛으로, 스크린 크기에 따라 13, 16, 24, 32인치로 구성돼 있다. 와콤 인튜어스프로 제품군은 아티스트, 디자이너, 사진작가 등에게 더욱 정교하고 부드러운 펜 드로잉 느낌을 제공하는 전문가용 펜 타블렛이다.


‘어도비 CC포토그래피 플랜’은 이미지 편집 및 합성을 할 수 있는 포토샵 및 라이트룸 등 사진 관련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된 패키지로, 이미지 편집을 주로 하는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 등이 주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다. ‘어도비 프리미어 러쉬’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로, 한층 더 쉽고 빠르게 소셜 미디어에 적합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어도비 CC포토그래피 플랜’은 제품 구매 후, 와콤 제품 등록 및 Wacom ID 생성, 어도비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어도비ID 생성 후 절차에 따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