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오에스가 ‘티맥스OS(TmaxOS)’의 대학생 서포터즈 ‘구르미’ 1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구르미 1기로 선발된 대학생은 8주 동안 개인 및 팀 활동을 통해 티맥스오에스의 주요 제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양산한다. 사용 후기, 사진, 영상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통해 ‘티맥스OS(운영체제)’, ‘투오피스(오피스)’, ‘클라우드스페이스(클라우드 앱 플랫폼)’ 등을 알린다.


우수 콘텐츠는 티맥스오에스 공식 블로그,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TV 등에 게재된다. 서포터즈 혜택으로 팀 별 100만 원의 활동비, 오프라인 모임 비용, SNS 마케팅 교육, 우수자 및 팀 포상을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11월 6일(www.tmaxos.co.kr)까지다. IT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우대사항으로는 SNS 인플루언서, 사진 및 영상 편집 역량, 오피스 소프트웨어 및 협업 툴 사용 경험 등이 있다.


티맥스는 서포터즈 각 팀의 멘토로 티맥스의 마케팅 실무자를 배정한다. 또한 제품 기획, 디지털마케팅, 영상 제작 등 여러 직군의 실무자가 서포터즈 활동을 지원해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멘토링 기회를 제공한다. 티맥스 연례 최대 행사인 ‘티맥스데이 2019(TmaxDay 2019)’ 체험을 통해 마케팅 현장의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


박수환 티맥스오에스 마케팅 실장은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이 예비 마케터로 한 단계 더 성숙해지는 과정을 지원하고 유관 직무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고 싶다”라며 “사용자 입장에서 바라본 피드백을 제품 개선에 반영하고, 기업과 서포터가 서로를 지원하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