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361 세미나_전경.jpg


포티넷코리아(www.fortinet.com/kr)는 17일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고객 및 사용자를 대상으로 ‘2019 포티넷 361° Security 컨퍼런스’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포티넷 361° Security 심포지엄’은 포티넷이 글로벌로 진행하는 정보 보안 심포지엄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과 최신 기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행사이다.


이날 세미나에는 1100여명의 고객 및 파트너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행사에서 포티넷은 네트워크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른 위협 상황과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보안이 주도하는 네트워크 설계 및 구현 방안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또한, 갠드크랩 랜섬웨어 공격경로와 피해 사례를 공유하고, 이에 대한 대응방안으로 포티넷 시큐리티 패브릭을 비롯해 엣지(Edge)별 보안 방안, 클라우드 보안 이슈 및 엣지 멀티-클라우드 보안 방안에 대해 소개했다.


포티넷코리아의 조원균 대표는 “현재 수억 개의 IoT 디바이스들이 5G와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새롭게 연결되고 있다. 이러한 연결을 통해 네트워크는 지능형 센서와 경계 없는 장치로 구성된 하나의 생태계로 진화하게 될 것이다. 이번 행사는 다양화되고 있는 엣지(Edge)별 보안 방안을 제시함으로써 변화무쌍한 비즈니스 환경과 날로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 속에서 우리 기업들이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통찰력을 제시하는 자리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