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의 글로벌 SAP 지원팀은 고객들에게 신속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올해의 고객 서비스 부문 ‘골드 스티비 ABA 어워드’와 ‘실버 스티비 IBA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SAP 지원팀은 고객,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또는 고객의 다른 서비스 제공업체가 이전에 해결하지 못한 사례를 포함하여 약 10,000건의 사례를 완료했으며, 모든 P1 크리티컬 문제에 대해 평균 5분 이내 응답 시간을 달성했다.


이러한 활약은 의미 있는 고객만족도로 이어졌다. SAP 라이센스 사용자들을 대상으로한 자사의 최신 설문조사에 의하면 SAP의 지원 가치를 묻는 질문에 ‘SAP 지원을 위해 지불하는 비용은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답변한 응답자는 전체의 5%에 불과했다. 또한, SAP 제품 지원팀은 4,600건 이상의 고객 조사에서 평균 고객만족도 점수 4.8점(5.0점 최우수)을 획득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글로벌 서비스 제공(Global Service Delivery) 부문 선임부사장인 브라이언 슬렙코(Brian Slepko)는 “리미니스트리트는 업계 최고의 고객 가치를 보장하기 위해 업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모델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전략적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며, 성장을 주도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라며 "SAP 제품 지원 팀은 전세계 SAP ERP 고객들에게 매우 신속한 지원을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였으며, 이를 인정받아 올해 2개의 스티비 어워드를 수상했다. 우리는 이를 매우 자랑스럽게 여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티비 어워드(www.StevieAwards.com)는 모든 규모와 유형의 조직 및 그 조직에 속한 구성원들의 노고를 기리며 전세계 기업들의 탁월한 성과를 인정하여 수여되는 상으로 최고의 직원, 비즈니스 분야 여성, 영업 및 고객 서비스 등 7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