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는 오는 9월 6일(금) 금천구 독산동 인섹시큐리티 본사 교육센터에서 CCTV 동영상 분석 및 드론 데이터 증거 분석을 다루는 디지털 포렌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능형 영상 분석 솔루션 기업인 브리프캠(BriefCam)의 국내 파트너이자 공인교육센터인 인섹시큐리티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아 찾기, 도난 사고 조사, 통합관제, 교통위반/사고/차량 추적 등 CCTV 동영상 포렌식의 적용 사례를 살펴보고, 동영상 시놉시스, 안면 인식, 비주얼 레이어, 동영상 행위 및 상황인식, 카메라 및 VMS 시스템 연동, VMS 관리시스템과 안면인식 솔루션 연동 등의 주요 기능에 대한 설명과 제품 시연을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에 사용되는 브리프캠의 핵심 기술인 동영상 시놉시스는 관심 대상인 모든 객체와 이벤트를 그대로 보존하면서 원래 녹화 비디오의 압축 요약 영상을 생성하는 영상 처리 기능이다. 브리프캠의 특허기술인 압축 요약 영상은 객체와 이벤트가 발생한 시점이나 순서에 상관없이 장시간 동안 발행한 이벤트들을 동시에 이어서 한꺼번에 볼 수 있어, 비디오 검토 시간을 획기적을 단축시키고 포렌식 분석 효과를 극대화한다.


이와 함께 드론 포렌식 세션에서는 드론 제품 및 시장 동향, 드론 구성요소, 드론의 필요성과 범용 사례, 드론 범죄 유형 사례 등을 다루고 제품 시연을 통해 주요 기능과 증거 데이터 추출 및 분석 방법을 소개한다.


CCTV & 드론 포렌식 세미나는 9월 6일(금)에 금천구 독산동 인섹시큐리티 독산 교육센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9 대륭테크노타운 18차 409호)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디지털 포렌식과 영상 분석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웹사이트(http://www.cctv-forensic.co.kr/seminar/apply) 등록 및 insec@insec.co.kr로 회사명, 이름, 이메일, 연락처를 작성해 보내면 된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