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가 신형 GL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한 울트라 슬림형 기계식 키보드 2종 ‘G913 무선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813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선보인다.


GL 스위치는 고성능 로우 프로파일 기계식 스위치로 속도, 정확성, 퍼포먼스를 동시에 제공하면서도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적용해 매우 얇으면서도 강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표준 기계식 스위치(2.0mm 작동 거리와 비교) 대비 높이가 절반 수준으로 25% 더 빠르게 작동하며 편안한 타이핑을 돕는다. 플레이어 성향에 따라 즉각적인 작동 피드백을 느낄 수 있는 ‘GL 택타일’, 뚜렷한 키감과 소리를 제공하는 ‘GL 클릭키’, 부드러운 타건감을 경험할 수 있는 ‘GL 리니어’ 스위치 중 선택할 수 있다.


G913 무선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png


‘G913 무선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로지텍 고유의 무선 연결 기술인 라이트스피드(LIGHTSPEED)를 통해 안정적인 무선 연결과 유선 연결과 동일한 초고속 1MS 무선 보고율을 자랑한다. 한 번 충전으로 배터리 걱정 없이 최대 30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G913은 또한 게임 업계 최초로 라이트스피드 무선 연결 기술과 라이트싱크(LIGHTSYNC) RGB 기술을 동시에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무선 키보드인 G913에서도 로지텍 게이밍 전용 소프트웨어인 로지텍 G-HUB를 활용하면 약 1680만 개의 색상을 게이머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로그래밍 가능한 5개의 G 키를 탑재해 게이머의 편의성을 높였다. G키를 활용해 매크로를 설정해 복잡한 키를 조합하거나 반복 입력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최대 온보드 메모리 3개와 매크로 15개를 저장할 수 있다.


유선 키보드인 ‘G813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G913과 마찬가지로 프로그래밍 가능한 5개의 G 키에 온보드 메모리와 매크로를 저장할 수 있으며, 라이트싱크 기술이 탑재돼 로지텍 G-HUB에서 RGB 조명을 다양하게 조합하고 설정할 수 있다. 또한 USB 2.0 패스스루 포트를 통해 마우스나 핸드폰 등을 연결할 수 있고, 볼륨휠과 미디어 컨트롤 버튼으로 소리를 쉽게 재생, 정지 또는 음소거 할 수 있어 편리하다.


G913 무선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299,000원, G813 RGB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219,000원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