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가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UX433, UX333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업(Double UP) 이벤트’를 오는 9월 1일까지 11번가에서 실시한다.


이번 젠북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오픈마켓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젠북 UX433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12GB PCIE로 SSD 용량 무상 업그레이드 또는 512GB의 외장 SSD를 번들로 제공하며, 이벤트 혜택은 제품의 상세 사양 별로 상이하다. 젠북 UX333 구매 시에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에이수스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png
▲ 에이수스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UX433, UX333


올해 초 출시된 젠북 UX333과 UX433 모델은 초슬림형 바디 디자인에 고성능, 내구성, 편의성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슬림형 노트북이다. 울트라 슬림 베젤을 채택해 동일한 디스플레이 화면 대비 전체 노트북 크기를 대폭 줄여 휴대성을 강화했고, 세계 최초로 터치 패드에 넘버패드(NumberPad) 기능을 탑재해 숫자 키패드 미탑재를 보완하면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젠북 UX333은 A4용지 보다 작은 사이즈의 13인치 노트북으로 주목 받았고, UX433은 14인치 사이즈에 한층 넓은 화면을 제공하여 세계에서 가장 작은 13인치, 14인치 노트북이라는 타이틀을 자랑한다. 이번 행사 대상 모델의 색상은 로얄 블루, 실버, 버건디 레드 3가지로 구성됐다.


‘젠북’ 시리즈는 또한 엔비디아 GeForce MX150 외장 그래픽과 256GB PCle SSD 스토리지를 탑재하여 노트북에서도 데스크탑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동영상 작업, 사진 편집, 게임을 보다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US 군사 표준규격인 MIL-STD 810G 밀리터리 기준을 통과하여 안정성과 내구성도 높였다.

사운드 부분에서는 하만 카돈과 협업한 오디오 성능을 탑재해 멀티미디어 작업 시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영상 편집도 원활하게 구동되는 그래픽 성능을 갖춰 ‘크리에이터를 위한 노트북’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