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조위 S.png


벤큐(www.benq.co.kr)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S시리즈(S1, S2)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S시리즈 마우스는 기존의 마우스 라인업에 새로 추가된 마우스로, 다양한 그립법과 손모양을 가진 기존의 소비자들에게 더욱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해 준다.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S시리즈(S1, S2)는 벤큐 조위 게이밍 마우스의 특징인 손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2개의 사이즈를 제공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하면서도 양손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선 대신 유선을 통해 패드 끌림 현상을 최소화하였으며 ‘Plug N Play’를 지향하여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설치 없이,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DPI를 4단계(400/800/1600/3200)로, 폴링레이트를 3단계(125hz/500hz/1000hz)로 조절이 가능하다. 무상 1년 A/S 기간을 보증한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벤큐 조위의 S시리즈는 최고의 그립감을 자랑하는 대칭형 오른손잡이 마우스가 될 것”이라며, “EC-B 시리즈에서 이미 검증된 고성능 센서와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가 가능하게 설계된 ‘Plug N Play’를 지향해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벤큐는 S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몰 및 오픈마켓,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벤큐 조위 S시리즈(S1, S2) 블랙버전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벤큐 조위 S시리즈 블랙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5천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우수 포토후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벤큐 조위 CAMADE 마우스 번지대를 증정한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