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는 오는 6월 30일까지 11번가에서 자사의 모니터 구매고객에게 휴대용 선풍기, 문화상품권, 게이밍 모니터 등을 선물하는 ‘미리미리 여름 준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이밍를 포함한 가정용, 휴대용 모니터를 구매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시 3만원 상당의 루메나 팬 스탠드 2세대 무선 선풍기(100대 한정) 혹은 모바일 문화 상품권 20,000원권(200개 한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이어 최근 듀얼 모니터 시장 증가로 작업 환경에 공간 활용성을 주는 베사 마운트 지원 모니터가 부각됨에 따라 에이수스 VC/BE/VT 시리즈 중 베사 마운트 홀을 보유한 모델을 2대 이상 구매 시, 고가의 듀얼 모니터 암을 증정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마지막으로, 본 이벤트에 참여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베스트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2명을 선정하여 180Hz의 초고속 주사율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게이밍 모니터 PG248Q 모델(리퍼 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 에이수스 VC239H-W는 제로 베젤 기반으로 탁 트인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깨끗한 화이트 마감에 유선형 스탠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미려한 외관과 후면의 베사 마운트 홀을 통한 모니터 암을 통해 작업 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 가능하며 이는 싱글 및 듀얼 모니터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에이수스 VZ229H 역시 울트라 슬림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니터로서 5.5mm 베젤, 7mm 두께의 프레임의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집중도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해시계를 모티브로 한 스탠드, 패널 하단부의 아이씨클 골드 컬러와 헤어라인 패턴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에이수스 VC239H-W, VZ229H 광시야각 IPS패널이 적용되어 상하좌우 178도까지 어디에서 봐도 색상의 왜곡없이 본래의 색을 그대로 볼 수 있다. 최대 80,000,000:1의 동급 모델 대비 최고 수준의 명암비는 사용자에게 더욱 선명한 화질을 선사한다. 두 모델 모두 슬림한 디자인과 제로 베젤로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사무실이나 1인 가구 등 집중성을 요구하는 환경에 적합한 모델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