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Fitbit)는 핏비트 스마트밴드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오는 6월 12일까지 브랜드와 상관없이 트래커를 포함한 웨어러블 스마트밴드 모든 기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접수 페이지 내 보상판매 접수 후 브랜드 관계없이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반납하면 핏비트 제품을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핏비트-신제품3종.png
▲ (좌측부터) 핏비트 버사 라이트 에디션, 핏비트 인스파이어 HR, 핏비트 인스파이어


행사 품목(http://fit-korea.co.kr/product/event.html?cate_no=69)으로는 △핏비트 에이스(Fitbit Ace), △핏비트 알타 HR(Fitbit Alta HR), △핏비트 차지 2(Fitbit Charge 2), △핏비트 차지 3(Fitbit Charge 3), △핏비트 버사(Fitbit Versa), △핏비트 아이오닉(Fitbit Ionic), △스마트 체중계 핏비트 아리아 2(Fitbit Aria 2),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핏비트 플라이어(Fitbit Flyer)이다.


핏비트 최정우 지사장은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가 구매 고객들이 제대로 된 스마트 밴드(트랙커)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