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MD 50주년 AM4 메인보드 특별할인.png


에이수스는 AMD의 협력 파트너로써 AMD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를 양사간 협업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8일부터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 에이수스는 메인보드 할인 행사의 파트너로 참여한다. 에이수스의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에이수스의 모든 AM4 기반 메인보드들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가장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PRIME A320M-K, EX-A320M-GAMING, PRIME B450M-A, PRIME X470-PRO, ROG CROSSHAIR VII HERO의 5종이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이수스의 인기 메인보드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한 본 프로모션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아이티엔조이, 컴퓨터코리아 및 샵다나와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 진행으로, 각 쇼핑몰 별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시 자동 종료된다.


또한 AM4 메인보드 호환 AMD 라이젠 5 2400G, 라이젠 5 2600/2600X, 라이젠 7 2700/2700X 프로세서를 구매하는 경우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2 골드에디션” 및 최신 좀비 슈터 게임인 “월드워Z” 가 무료로 제공된다. 라이젠 프로세서 구매자들에게 제공되는 본 2종 게임에는 총15만원 상당의 DLC와 추가 스킨을 출시일 보다 1주 먼저 플레이 할 수 있는 특전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에이수스의 AM4 메인보드 시리즈는 라이젠 프로세서의 강력한 성능과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폭넓은 라인업과 기술들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들은 각자의 사용 환경에 맞게 PRIME, TUF GAMING, ROG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에서 활용 가능한 에이수스의 직관적이고 깊이 있는 UEFI BIOS 메뉴들은 보다 상세한 설정을 통해 PC성능의 극대화를 가능케 한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