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는 자사의 시력 보호 LED 스탠드 위트(WiT)의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15일부터 대형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오픈마켓,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위트(WiT)를 구매하고 온라인 지역카페 또는 육아카페에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선착순 10명에게 위트 데스크 클램프를 증정하는 행사다.


벤큐 위트 LED 스탠드(http://benq4ever.blog.me/)는 컴퓨터, 모바일폰, 테블릿 등 디지털 스크린 사용 시간이 많은 요즘 아이들이 더욱 편한 환경에서 e-리딩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LED 스탠드이다. IEC 광학 방사선 안전 국제 표준을 준수한 LED 램프를 사용해 눈과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요소를 줄였으며, 플리커프리(Flicker-Free) IC 칩이 내장되어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스마일 커브 테크놀러지(Smile Curve Technology)가 적용된 곡선형 램프로 일반적인 램프의 배광 범위보다 150%가량 넓은 90cm의 범위에 고른 광량을 공급해 일반적인 조명에 비해 눈부심이 덜하다. 듀얼 색온도 LED 광원을 채용해 따뜻한 색 조명과 시원한 색 조명으로 분위기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