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SIGMA) 공식 수입사인 세기P&C(www.saeki.co.kr)가 Art 28mm F1.4 DG HSM 출시를 기념해 런칭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rt 28mm F1.4 DG HSM(이하 ‘아트 28mm F1.4’) 렌즈는 필름 시대의 대표적인 광각 렌즈로 사랑받아온 28mm 화각대를 시그마의 Art 라인으로 꼭 사용해 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하여 최고의 성능의 렌즈로 만들어졌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시그마_Art 28mmF1.4_런칭.png


2매의 FLD(‘F’ 저분산) 유리 3매와 SLD(특수 저분산) 유리를 채용, 대구경 비구면 렌즈를 포함하여 3매의 비구면 렌즈를 효과적으로 배치하여 배율 색수차를 철저히 보정하였으며, 고속 AF를 지원해 어떠한 순간에서도 장면을 포착할 수 있다.

또한, 발수 발유 코팅, 방진 방습 채용과 함께 후드 이탈을 방지하는 장금장치, 풀타임 매뉴얼 포커싱을 가능하게 하는 MO(매뉴얼 오버라이드) 기능을 지원하여 편안한 촬영을 도와준다.


아트 28mm F1.4 런칭 이벤트는 2019년 03월 10일까지 렌즈 구매 후 03월 14일까지 정품등록 시 해당 렌즈에 사용할 수 있는 시그마 WR PROTECTOR 77mm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아트 28mm F1.4 정품 등록자가 해당 렌즈로 촬영한 사진을 SNS 및 커뮤니티에 업로드 후 게시글 URL을 응모하면 10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런칭 이벤트는 캐논 EF 마운트, 니콘 F 마운트, 시그마 마운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오프라인 판매처 어느 곳에서 렌즈를 구매하여도 응모가 가능하다.


시그마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 9월 포토키나에서 발표된 시그마 신제품 중 가장 마지막으로 출시된 렌즈이다. 스냅 촬영부터 풍경, 야간의 하늘 촬영 시에 사용하기 용이하며, 기본적으로 시그마 Art 라인으로 출시된 렌즈이기 때문에 화질이 매우 뛰어나다”며 “F1.4 밝은 렌즈이기 때문에 아름다운 보케 촬영까지 즐길 수 있어 광각 렌즈 사용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렌즈라고 생각한다. 아트 28mm F1.4 렌즈의 소니 E 마운트는 추후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