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ECOVACS)가 꼼꼼하고 효율적인 청소를 제공하는 ‘디봇 710(DEEBOT 710)’과 손이 닿지 않는 공간까지 진공 흡입과 물걸레질을 제공하는 ‘디봇 오즈모 슬림 11(DEEBOT OZMO Slim 11)’ 등 로봇청소기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IoT 기술을 십분 활용한 에코백스 홈 앱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용 리모컨까지 기본으로 제공하여 스마트폰 연결이 어려운 어르신도 손쉽게 청소를 진행할 수 있어 사용자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에코백스 디봇 710_디봇 오즈모 슬림 11.png

▲ (좌)디봇 710 / (우)디봇 오즈모 슬림 11


‘디봇 710’은 에코백스의 핵심 기술 스마트 내비 2.0이 탑재되어 직접 눈으로 보고 청소하듯 꼼꼼한 청소가 가능하다. 166도 와이드화각으로 주변을 넓게 인지하는 스마트 아이 카메라를 이용해 집안을 구석구석 촬영해 스스로 매핑하고,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교한 청소를 완성한다. 청소를 완료하면 청소 지도를 보여주는 리포트를 생성, 소요 시간과 청소 면적 정보를 앱 내에서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디봇 오즈모 슬림 11’은 물걸레 청소를 원활히 도와주는 오즈모™ 기술에 슬림해진 본체의 높이를 더해 장점만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5.7cm의 초슬림 높이로 가구 밑의 숨겨진 먼지까지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동 가격대 제품에서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촘촘하고 일정한 ㄹ자 패턴으로 청소하는 스마트 무브 기능을 탑재하여 청소효율을 끌어 올렸다.


에코백스 글로벌 채널 부사장 조나단 탕은 “기존 제품의 장점만 골라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했다”며 “에코백스의 로봇 연구를 향한 끊임없는 열정이 낳은 새 제품들이 소비자의 삶에 여유를 갖게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