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www.fortinet.com/kr, 조원균 대표)는 3일 네트워크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부문 ‘2018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재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을 통해 포티넷은 네트워크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되었다.


포티넷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방화벽 고객들은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에 총 990개의 리뷰를 남겼으며, 이 중 508개 리뷰에는 5점의 별표가 달렸다. 포티넷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18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초이스’로도 인정받았다.


포티넷의 통합 보안 플랫폼 ‘포티넷 보안 패브릭’의 기반이 되는 ‘포티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방화벽’은 지점, 캠퍼스, 데이터 센터, 내부 네트워크 세그먼트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보호하는데 필요한 규모, 자동화 기능, 성능을 모두 제공하는 차세대 방화벽(NGFW) 솔루션이다.


‘통합 보안 패브릭 솔루션’의 핵심은 포티넷의 범용 보안 운영체제인 FortiOS로, 이는 다양한 솔루션에 대한 간편한 제어를 지원한다. 포티넷은 업계 최고 성능의 보안 프로세서를 개발했으며, NGFW 솔루션에 고급 샌드 박스 기능을 통합했다.


이러한 혁신적인 조합을 통해 기업의 IT 팀은 관리 및 오케스트레이션(orchestration)을 중앙 집중화하고, 위협 인텔리전스를 상호 연관시킬 수 있다. 또한, 알려진 취약점과 알려지지 않은 취약점 및 위협을 식별하고 발생 위치에 관계없이 공격에 대해 실시간으로 통합적이고 조정된 대응을 자동으로 제공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