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블랙프라이데이.png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는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www.lenovo.com/kr)에서 레노버 PC 상품을 최대 17%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에 씽크패드 시리즈 구매 고객에 한해 무상 보증 기간 3년 서비스를 3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씽크패드 기본 탑로드 케이스를 할인가 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레노버 도킹 전 제품 역시 기존 가격의 반값으로 만나볼 수 있다.


씽크패드 시리즈가 아닌 다른 레노버 PC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펼쳐진다. 레노버 무선 마우스와 레노버 백팩을 각각 천원과 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뿐 아니라 보증 업그레이드 서비스 또한 기존 가격의 반값에 제공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레노버를 성원해주신 고객들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저렴한 가격으로 레노버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보기 드문 기회인 만큼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레노버는 다양하고 풍성한 할인 행사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