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8월 9일(목)부터 9월 30일(일)까지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store.sony.co.kr)은 실내에서 사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3종(SRS-X99, SRS-ZR7, SRS-ZR5)과 뛰어난 휴대성으로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4종(SRS-HG10, SRS-XB41, SRS-XB31, SRS-XB21) 중 제품을 구매한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하면 된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완전 무선 이어폰, 무선 넥밴드 이어폰,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워크맨, 휴대용 보조배터리, 멀티 충전 어댑터 등 제품에 따라 준비된 사은품 2종 중 원하는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SRS-X99를 구매한 고객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완전 무선 이어폰 WF-1000X와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재생을 지원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워크맨 NW-A45 중에서, SRS-ZR7 구매 고객은 스포츠 방수 노이즈 캔슬링 무선 넥밴드 이어폰 WI-SP600N과 무선 넥밴드 이어폰 WI-H700 중에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SRS-ZR5, SRS-HG10, SRS-XB41 구매 고객에게는 USB-C 타입을 지원하는 10,000mAh 대용량 휴대용보조배터리 CP-VC10과 80W USB-PD 멀티 충전 어댑터 중에서, SRS-XB31를 구매한 고객에게 10,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 CP-V10B와 80W USB-PD 멀티 충전 어댑터 중에서, SRS-XB21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0mAh 대용량 휴대용 보조배터리 CP-V5B와 80W USB-PD 멀티 충전 어댑터 중 원하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 SRS-X99는 2.1채널의 입체적인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로 블루투스 뿐만 아니라 와이파이(Wi-Fi) 연결을 지원하여 크롬캐스트 빌트 인(Chromecast Built-in) 기능을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고음질의 스트리밍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SRS-ZR7과 SRS-ZR5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다. SRS-X99와 마찬가지로 와이파이(Wi-Fi)를 지원하여 크롬캐스트(Chromecast)를 통해 자유로운 스트리밍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고품질 사운드에 은은한 파스텔톤 컬러로 세련미를 더한 SRS-HG10은 더욱 생생한 보컬 재생과 폭 넓은 음역대 재생 실현이 가능한 풀 레인지 스피커 유닛과 중고역대 왜곡과 노이즈 감소를 위한 새로운 음향 커패시터(Capacitor)가 탑재돼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2018년형 XB 블루투스 스피커 3종(SRS-XB41, SRS-XB31, SRS-XB21)은 제품에 먼지와 물이 닿아도 걱정 없는 IP67 등급의 방진 및 방수를 지원해 물 세척이 가능하고 녹 방지 처리로 내구성이 더욱 향상되어 해변, 캠핑, 홈파티 등 어떤 아웃도어 활동 속에서도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고품격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소니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실내와 실외 어디서나 편하게 음악을 즐기며 더위를 해소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