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www.socar.kr)는 올 여름 쏘카로 휴가를 떠나는 장기 이용 고객들을 위해 주행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쏘카는 오는 8월 31일까지 카셰어링 서비스를 1일 이상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행료 2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실제로 쏘카에서 예약 가능한 K7을 1박2일 대여 후 서울에서 강릉까지 여행을 즐기면 왕복 442km 거리만큼의 약 15,000원 주행료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1일 이상 대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차량 배송 서비스인 ‘쏘카부름’도 추가 제공한다. ‘쏘카부름’은 고객이 최소 2시간 전에 원하는 장소와 차종을 예약하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배송하는 서비스로 짐이 많은 여름 휴가철 이동에 대한 걱정과 불편함을 덜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는 서울, 부산, 인천을 비롯해 안양, 고양, 수원 등 수도권 주요 도시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쏘카 한서진 마케팅 본부장은“이번 여름 휴가에 장거리/ 장시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부담없이 카셰어링 서비스를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쏘카는 장기간 이용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분석해 보다 편리하게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