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브이로그 그립VCT-SGR1.jpg


소니코리아가 RX0와 RX100 시리즈 전용 브이로그 그립 VCT-SGR1을 국내에 출시하고, 세계 최소형 카메라 RX0의 브이로그 그립 키트 DSC-RX0G를 선보였다.


RX0 및 RX100 시리즈 전용 브이로그 그립 VCT-SGR1은 콤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상하 70~100°의 방향 조절을 지원해 하이앵글, 로우앵글, 셀카 등 다양한 구도의 사진 촬영에 용이하다.


그립 상단 부분에 있는 버튼을 조작해 사진 촬영, 영상 녹화 시작/종료, 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양손 모두 사용해 손가락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다. 그립 하단 부분은 펼쳐서 삼각대로도 사용할 수 있어, 셔터 스피드가 느리게 설정되어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카메라의 흔들림을 방지하며, 저조도 환경이나 그룹 사진 촬영 등에 적합하다.


또한, RX0 브이로그 그립 키트 DSC-RX0G는 브이로그, 여행사진, 셀카 인물사진 등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세계 최소형 카메라 RX0와 브이로그 그립 VCT-SGR1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이로그 그립 VCT-SGR1을 사용해 여러 각도에서 자유롭게 촬영이 가능하고 손가락으로 간단히 조작할 수 있어 다양한 촬영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VCT-SGR1을 멀티/마이크로 USB 터미널을 통해 RX0와 연결해 사용하면 된다.


브이로그 그립 VCT-SGR1의 가격은 99,000원, RX0 브이로그 그립 키트 DSC-RX0G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1,049,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브이로그에 대한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 브이로그 그립 VCT-SGR1과 RX0 브이로그 그립 키트 DSC-RX0G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VCT-SGR1과 RX0G 키트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이 일상, 여행, 셀카 등 모든 순간을 보다 편하게 촬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소니코리아(store.sony.co.kr)는 VCT-SGR1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9월 4일(화)까지 20%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