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DS 캠.jpg


시놀로지(www.synology.com)가 보안 카메라 앱인 라이브캠(LiveCam)을 통해 휴대폰을 IP 카메라로 사용하는 등 강력한 기능을 탑재한 ‘서베일런스 스테이션(Surveillance Station) 8.2’의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 베타에서는 업그레이드된 DS 캠(cam)은 향상된 성능과 호환성을 통해 IP 스피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센터(Application Center)는 이러한 새로운 기능들을 보완해, 더욱 유연한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을 이용하면 통합 IP 스피커에 오디오를 전송하거나 방송을 예약할 수 있다. 여러 개의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 단일 또는 그룹 방송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스타일의 애드온(add-on)인 애플리케이션 센터는 최대 26개의 애플리케이션 및 유틸리티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카테고리 필터 또는 키워드 검색을 사용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찾고,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을 맞춤화하여 사용할 수 있다.


타임 랩스 기능으로 대용량 프로젝트 감독: 타임 랩스 기능을 사용하면, 매우 긴 영상을 수 분 또는 수 초로 단축할 수 있다. 이중 인증 기능은 안전하고 유연한 관리 방법으로, 관계자 승인을 통해서만 카메라 관리나 녹화 자료 접근 등의 민감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한한다. 추가 보호 기능을 설정하면, 민감한 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사전에 막을 수 있다.


자신의 재미있는 경험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YouTube)에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다. 별도의 설정은 필요 없으며, 카메라를 선택해 유튜브에서 제공된 URL을 입력하면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실행할 수 있다.


베타 테스트 완료 후, 시놀로지는 사용자들의 소중한 피드백과 요구사항을 반영해 한층 정교하게 다듬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2를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시놀로지 애플리케이션 센터-.jpg


시놀로지 제품 매니저인 아이반 창은 “최신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은 새롭게 선보인 라이브캠, 간소화된 인터페이스, 그리고 더욱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기능을 통해, 가정과 기업에서 모바일 서베일런스를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었다”며, “라이브캠을 이용해 휴대폰을 보안 카메라로 전환시키면,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네트워크에 원활하게 연결되며 DS 캠을 통해 언제든지 녹화 영상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