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더 시크릿파티-승리.jpg


소셜 앱 틴더가 인생을 변화시키는 만남의 가치와 적극적이고 자신감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전하고자 틴더 광고모델 승리와 초대고객 10명과 함께 ‘시크릿 파티’를 지난 15일 서울시 서초구 서울시 서초구 미슐랭가이드 1스타 레스토랑 스와니예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크릿 파티’는 한 사람의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만남의 가치를 전하고 온라인 플랫폼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사용자와 직접 교감하는 틴더만의 문화를 확대하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아이돌에서 성공한 글로벌 CEO로 발돋움한 빅뱅 승리가 참여하여 승리만의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보였다.


승리는 틴더 ‘시크릿 파티’의 호스트로 참가해, 재즈, 피크닉, 뮤직페스티벌 등 자신만의 취향 키워드를 공개하고 초대고객의 질문에 성심껏 모두 답하며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CEO로서의 성공 비법을 묻는 질문에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유지할 것과 실패를 경험으로 삼아 다시 도전해야 한다고 조언하며 성공한 CEO로서의 진지한 면모를 보였다.


승리는 이날 참석한 초대고객 모두에게 자신의 라멘 레스토랑 시식권을 선물하며 ‘오늘 만난 인연에 감사하고 맛있는 것을 먹으며 다시 꼭 만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서가연 틴더코리아 지사장은 “승리와의 시크릿 파티를 통해 상대의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만남의 가치에 대해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가 만나는 사람들로 인해 우리의 인생은 변화한다는 말과 같이 앞으로도 만남과 인연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전파하는 틴더만의 특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