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최상급 렌즈인 G Master를 체험하는 ‘G 마스터즈’ 1기와 전문 작가와 함께 하는 ‘a9 & a7R III 스튜디오 인물 촬영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G 마스터 렌즈 6종(SEL1635GM, SEL2470GM, SEL85F14GM, SEL70200GM, SEL100F28GM, SEL100400GM) 각 제품당 3명으로 총 18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G 마스터즈’ 1기에게는 소니의 플래그십 프리미엄 브랜드 G 마스터 렌즈와 풀프레임 카메라를 5주 간 직접 체험하는 기회와 함께 선발된 G 마스터즈 체험단만을 위한 특별한 포토그래퍼 교육 및 출사 기회 그리고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될 예정이다.


‘G 마스터즈’ 1기는 G 마스터 렌즈를 활용하여 다양한 사진 및 영상으로 구성된 리뷰 콘텐츠를 제작 및 포스팅하는 필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체험한 G 마스터 제품(1명)을 특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우수 활동자 3명에게는 체험 제품 50% 할인 구매를, 미션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30%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G 마스터즈’ 1기의 참가자 모집은 오는 7월 6일(금)까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 및 카메라 커뮤니티인 SLR 클럽(www.slrclub.com) 소니 포럼에서 진행되며, 최종 선발 결과는 7월 11일(수) 알파 사이트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7월 21일(토) 압구정 소니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G 마스터즈’ 1기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G 마스터 렌즈와 함께 하는 G 마스터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니코리아는 7월 7일(토) 서울 강남 포이즈 스튜디오를 시작으로 7월 14일(토) 창원, 15일(일) 대구까지 총 3회에 걸쳐 전문 작가와 함께 하는 ‘a9 & a7R III 스튜디오 인물 촬영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니의 프리미엄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9과 a7R III 및 주요 G Master 렌즈 등을 체험하는 시간으로, 전문 작가의 인물 촬영 노하우 강좌와 함께 스튜디오 모델 촬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차 이벤트는 총 60명을 모집하며 7월 2일까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차 이벤트와 3차 이벤트는 순차적으로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소니는 알파 카메라 사용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인물사진 대회인 ‘#SonyAlphaPortrait 인스타그램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