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지문결제_팝업결제 편리함 더해_.jpg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간편결제 서비스에 지문인식 기능을 추가해 결제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고 23일 밝혔다.


‘원페이(ONE pay)’는 원스토어 회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기반의 간편결제 서비스로 지문인식 기능을 추가, 비밀번호 입력 없이 지문인증만으로 더욱 빠르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한다.


진행하고 있던 게임이나 앱 화면을 벗어나지 않고, 사용 중인 콘텐츠 방향 모드에 맞춰 팝업 창으로 결제를 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콘텐츠 사용의 연속성을 보장해 준다.


이에 앞서 지난달 12일에는 팝업형 결제화면을 지원하는 신규 인앱결제 개발도구(SDK, Software Development Kit)를 배포했다. 개발자가 편리하게 개발·운영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제공된다.

이용자가 결제를 완료하거나 취소했을 경우 개발사 서버로 실시간 푸시를 전송하는 기능을 제공해 결제 안정성을 강화했고, 상품 지급 및 회수도 보다 손쉽게 처리가 가능해졌다.


원스토어의 이재환 대표는 “결제 외에도 사용자, 개발자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원스토어 SDK 다운로드 및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센터(https://dev.one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