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H1 소비자 특별 행사전경.jpg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14일 X 갤러리에서 자사 유저와 타사 유저 120명을 초대해 ‘Proud of X-H1’을 개최하고, 카메라 사용자들과 교감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 1부는 X-H1 정품 등록 유저 40명, 2부는 일반 유저 80명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X-H1 소비자 체험 행사에서는 X-H1으로 직접 촬영해 볼 수 있는 모델 촬영존과 폴아트 공연 팀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후지필름 X-H1 소비자 특별 행사_모델.jpg


유저들은 모델 촬영을 통해 후지필름 필름시뮬레이션을 사용한 인물 사진의 색감과 뛰어난 피부 표현력을 체험하고, 폴아트 공연 팀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촬영하며 순식간에 피사체를 포착하는 빠른 AF-C와 영상 전용 필름 이터나를 활용한 4K 동영상 촬영 등을 경험했다. 
 

후지필름 X-H1 소비자 특별 행사_폴아트.jpg


X 갤러리 한편에서는 전세계 X 포토그래퍼가 X-H1으로 작업한 스포츠, 다큐멘터리, 패션 및 웨딩 등의 커머셜, 시네마, 풍경 등 다양한 분야의 사진이 전시되어 풍부한 볼 거리를 선사했으며, X-H1 촬영 작업 과정을 담은 스페셜 영상 상영존과 X-H1 및 XF 렌즈를 체험할 수 있는 Touch & Try 존, X-H1 시스템 월 및 분해도 존이 마련되었다. 
 

2층 X 아카데미 공간에서는 X-H1 제품 세미나와 함께 홈페이지를 사전 응모를 통해 신제품 X-H1에 대한 질문을 받고, 이에 대한 답을 상품 기획자가 전하는 영상을 공개해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후지필름 X-H1 소비자 특별 행사_세미나.jpg


행사 후에는 모든 참가자에게 X-H1 굿즈와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증정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X-H1을 비롯하여 미니멀리즘 미러리스 X-E3, 셀피 미러리스 X-A5, XF 렌즈 등을 제공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3일까지 응모한 자사 및 타사 카메라 유저 120명을 초대하여 진행됐으며, 후지필름의 영상 강화 전략을 담은 X-H1은 지난 3월 6일 공식 출시됐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